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여명의 세기 강추

다운로드



여명의 세기
파일명용량
여명의 세기 1-307 완[]청련.txt4.6M

여긴 어디이며, 나는 누구인가.
눈을 떠보니 놀랍게도 광무 5년, 1901년의 대한제국!

때는 바야흐로 20세기 초
근대 문명의 비약적인 진보와 제국주의 열강의 침략이 공존하는 모순의 시대.
대한제국의 운명은 경각에 달려 있었다.

빛나는 여명의 세기가 될 것인지
어두운 암흑의 세기가 될 것인지
21세기에서 온 청년, 역사학도 조한민의 투쟁이 시작된다!



여명의 세기


sds한별
좋아요! GOOD~
갓르코
이렇게 고마울수가 대체역사 쭈욱~~가봅시다.
sjh54
좋아요! GOOD~
줜준구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..
졸데
빛나는 여명의 세기 라 두더지님이 여명이 아닐까여 ㅎㅎ
할매1233
좋아요! GOOD~
화순보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금은빛
좋아요! GOOD~
이수신장군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디기야놀자
대체역사는 역사에 대한 기본이 중요하더군요. 잘 보겠습니다.
플라티움
항상 감사합니다
훈남병훈
감사합니다. 잘보겠습니다.
자상한동생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dkhaidi1
받아갑니다~!
빅브로2
대체역사소설 치곤 평가가 괜찮네요.. 믿고 가져갑니다.
두표
감사합니다~
넘버원엘지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아잠만요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으악쇠
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받습니다 ^^
신디사랑해
대체역사소설 굿잡~!
수서아빠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중증중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dkhaidi1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사랑은목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줴용
감사합니다... 추천 꾹
현시뤼
재미있게 보겠습니다. 항상 좋은 선물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. 건강하시고 큰 행운도 함께 하세요. 감사합니다.
하늘사랑1
좋아요! GOOD~
프롭포트
고맙게 잘 보겠습니다. 정리하여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.

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