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여왕 아델 (외포) 토렌트

여왕 아델 (외포)
파일명용량
여왕 아델完+외전.zip513.8M

전신갑주에 거대한 낫을 휘두르는 절대군주, 여왕 아델라이데! 성군으로 평가받는 미청년 군주, 제피로스! 두 왕의 대격돌로 평원은 협곡이 되었고, 여왕은 기억을 잃어 여린 소녀가 되었다. “당신이 기억을 되찾을 때까지 함께 있겠습니다.” 서로 적임을 모르는 이들 사이에서는 진한 핑크빛 기류가 생겨나는데... 걸크러쉬 유발하는 기억상실 여왕님과, 기사인 척 하는 동정남 왕의 왕밍아웃 로맨스!


* 배경/분야 : 로맨스 판타지
* 작품 키워드 : #판타지물 #왕족/귀족 #기억상실 #라이벌/앙숙 #다정남 #순정남 #걸크러시 #능력녀 #3000
* 남자주인공 : 제피로스 (실피드의 왕)
* 여자주인공 : 아델라이데 (닉스의 여왕)
* 이럴 때 보세요 : 제대로 걸크러쉬 넘치는 여주인공의 활약을 보고 싶을 때. 다정한 집착남이 보고 싶을 때!
* 공감 글귀 :
“당신은 기어코 저를 미치게 하실 생각인가 봅니다.”
“그저 잠시간,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 치자.”

“사랑합니다.”




lynrh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nnd
진짜ㅜㅜㅜ 항상 이렇게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받아가서 재밌게 볼께요!!
갱이갱이
걸크러쉬 좋아요!!저는 다정한 집착남을 ㄷㅏ정한 미.친남으로 잘 못 봤어요ㅋㅋ그래서 얼른 다운합니다 이건 운명인거죠ㅎㅎ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공감글귀로 마무리 "사랑합니다">.<
본유엔
받아갑니다~!
아슈리온
아고~~~~~ 감사합니다~~~~ >.<
아솜이
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화순보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유콜드
기대됩니다:)

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