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어머니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어떻게해야합니까?

어머니가 바람을 피우고 있다는 것을 알게되면 어떻게해야합니까?
우리 엄마는 일하는 사람과 바람을 피운다
아무도 내 누이와 형제와 아버지를 알지 못한다.
나만 알고

그녀는 그녀의 어머니가 종종 이것에 대해 이야기했다고 말했다.
하지만 엄마가 구해준 자신의 이름을 보고 자는 줄 알았다.

하지만 오늘 나는 그를 남자로 보았다.
문자로 보고싶어요 사랑해요

근데 그 글도 삭제해서 휴지통 기능으로 봤어
보지 말아야 할 걸 알지만 다 봤어

아버지는 62세이고 알코올 중독자입니다.
둘은 틈만 나면 싸웠는데 지금은 말을 잘 안 한다.
엄마, 그렇다면 다른 사람과 바람을 피우라는 농담을 하고 있었는데 정말 그랬어요.
당신은 어떻게 느끼겠습니까
난 정말 혼란스러워
그는 이혼한 남자입니다.

우리 엄마만 그런 게 아니다.
내가 농담으로 한 말
진심이었을텐데...

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어
최근에 엄마와 크게 싸웠고 사이가 좋지 않았다.
진짜 물어볼 시간이 없으니 노새 좀 봐 ㅠㅠㅠㅠ


추천사이트